[아이티투데이 김문기 기자] 삼성전자(대표 권오현)는 오는 18일 ‘갤럭시 S6’ 블루 토파즈와 '갤럭시 S6 엣지' 그린 에메랄드 색상을 출시한다.

삼성전자는 기존의 블랙 사파이어, 화이트 펄, 골드 플래티넘에 이어 블루 토파즈와 그린 에메랄드 색상까지 출시해 총 5가지 컬러 라인업을 완성하고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.
 

▲ 삼성전자가 18일 ‘갤럭시 S6’ 블루 토파즈와 '갤럭시 S6 엣지' 그린 에메랄드 색상을 새롭게 출시한다.

밝고 활기찬 느낌의 ‘갤럭시 S6’ 블루 토파즈 색상은 도시적이고 개성 있는 감각을 표현하고,
자연의 컬러를 모티브로 한 ‘갤럭시 S6 엣지’ 그린 에메랄드 색상은 편안하고 조화로운 아름다움을 보여준다는 게 삼성전자측의 설명이다.

‘갤럭시 S6 엣지’ 그린 에메랄드 색상은 128GB 용량으로도 출시되며, 출고가는 118만 8000원이다.

삼성전자 관계자는 "블루 토파즈와 그린 에메랄드 색상은 기존 스마트폰에서 구현할 수 없었던 첨단 가공 기술이 탄생시킨 역작”이라며 "새로운 색상의 출시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'갤럭시 S6'와 '갤럭시 S6 엣지"의 혁신 기능을 경험하고 다양한 개성을 표현하기 바란다"고 말했다.

저작권자 © 디지털투데이 (DigitalToday)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